Phantom : Ice

.

.

Hanggul

이번달 면접만 벌써 수십번

엄마한테 맞아 죽기전

친구 직장 스트레스 내게 하소연해

그럴때마다 쥐어패고 싶네

취직했다고 허세떨지마 밥한번 산 적 없잖아

돈없어도 쓸 때 쓰는 내가 모태 쫌생이 너보다 낫잖아

백수백조 무시하는 내 친구놈들 얼려버려

하늘에서 뚝 떨어진 낙하산들 얼려버려

.

얼려버려 얼려버려 얼려버려

걱정 근심 다 버리고 말해 이제 what? Ice point

.

니가 왜 화났는지 나는 정말 몰라

‘뭐가 미안한건데?’라 묻지마

진짜 하나도 몰라

매일 삐지고 난 찔리고

이런 감정 싸움 때문에 미치고

돌아버리겠어 불만있음 얘기하라고

.

아님 내 잘못 좀 알려달라고

맨날 돈안내는 여자친구 확 얼려버려

지하철 막말녀 진상녀 다 확 얼려버려

.

얼려버려 얼려버려 얼려버려

걱정 근심 다 버리고 말해 이제 what? Ice point

ice위로 춤추는 인어

댄싱퀸처럼 손을 머리 위로

찡그린 얼굴 활짝 피고

one shot 그대가 hero

And I’ll take you there, and I’ll take you there, and I’ll take you there

Ice ice ice point

.

it’s going down we gon’ party till midnight

it’s going down 세상을 얼려버려

it’s going down we gon’ party till midnight

it’s going down 모두다 모여 ice point

.

.

Romanized

I-beon-dal myeon-jeob-man beol-sseo su-sib-beon

Eom-ma-han-te maj-a juk-gi-jeon

Chin-gu jik-jang seu-teu-re-seo nae-ge ha-so-yeon-hae

Geu-reol-ddae-ma-da jwi-eo-pae-go ship-ne

Chwi-jik-haett-da-go heo-se-ddeol-ji-ma bab-han-beon san jeok eobs-janh-a

Don-eobs-eo-do sseul ddae sseu-neun nae-ga mo-tae jjom-saeng-I neo-bo-da nat-janh-a

Baek-su-baek-jo mu-shi-ha-neun nae chin-gu-nom-deul eol-ryeo-beo-ryeo

Ha-neul-e-seo dduk ddeol-eo-jin nak-ha-san-deul eol-ryeo-beo-ryeo

.

Eol-ryeo-beo-ryeo eol-ryeo-beo-ryeo eol-ryeo-beo-ryeo

Geok-jeong geun-shim da beo-ri-go mal-hae i-je what? Ice point

.

Ni-ga wae hwa-natt-neun-ji na-neun jeong-mal mol-la

‘Mweo-ga mi-an-han-geon de?’ ra mud-ji-ma

Jin-jja ha-na-do mol-la

Mae-il bbi-ji-go nan jjil-li-go

I-reon gam-jeong ssa-um ddae-mun-e mi-chi-go

Dol-a-beo-ri-gess-eo bul-man-iss-eum yae-gi-ha-ra-go

.

A-nim nae jal-mot jom ar-ryeo-dal-la-go

Maen-nal don-an-nae-neun yeo-ja-chin-gu hwak eol-ryeo-beo-ryeo

Ji-ha-cheol mak-mal nyeo jin-sang-nyeo da hwak eol-ryeo-beo-ryeo

.

Eol-ryeo-beo-ryeo eol-ryeo-beo-ryeo eol-ryeo-beo-ryeo

Geok-jeong geun-shim da beo-ri-go mal-hae i-je what? Ice point

.

Ice wi-ro chum-chu-neun in-eo

Daen-sing-kwin-cheo-reom son-eul meo-ri wi-ro

Jjing-geu-rin eol-gul hwal-jjak pi-go

One shot geu-dae-ga hero

And I’ll take you there, and I’ll take you there, and I’ll take you there

Ice ice ice point

.

it’s going down we gon’ party till midnight

It’s going down se-sang-eul eol-ryeo-beo-ryeo

it’s going down we gon’ party till midnight

It’s going down mo-du-da mo-yeo ice point

.

.

English Translation

Multiple job interviews in this month alone

My mother is about to beat me to death

My friend vents about his word to me

Every time he does that, I want to beat the crap out of him

Stop showing off that you got a job when you never even bought me a meal

Though I’ve been a scene causer from birth, who spends though I don’t have money, I’m better than you

.

All my friends who look down on unemployed people, freeze them up

All of you who gets it so easy, freeze you up

.

Freeze, freeze, freeze,

Tell me without any worries or anxieties

Now what? Ice point

I really don’t know why you’re mad

“What’s there to be sorry about?” Don’t ask that

I really don’t know anything

You get mad everyday and I feel bad

This war of feelings drive me crazy

I’m going to go insane – if you’re not happy about something, just tell me

Or tell me what I’m doing wrong

The girlfriend who never pays, freeze her up

The big-mouthed, scene causing girls on the subway – freeze them up

.

Freeze, freeze, freeze,

Tell me without any worries or anxieties

Now what? Ice point

.

Mermaids dancing on top of ice

Like a dancing queen, put your hands over your heads

Un-crumple that frowning face

One shot, you are a hero

And I’ll take you there, and I’ll take you there,

And I’ll take you there

Ice ice ice point

.

It’s going down we gon’ party till midnight

It’s going down, freeze up the world

It’s going down we gon’ party till midnight

It’s going down, everyone gather together, ice point

.

.

Credits:

lyrics from Princess.of.Tea

.

.

.

.

.

Check out other JLyrics:)

Saying something?

